spti 테스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정보|2020. 10. 22. 21:23

SPTI테스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요즘 SPTI테스트가 핫합니다. 

SPTI테스트란 SNACK + MBTI의 합성어로 스낵팟 snackpot에서 할수 있는 성격테스트입니다. 

갑자기 spti테스트가 유명해진 이유는 카톡으로 친구들에게 보내며 spti테스트를 했더니 

본인의 성격과 너무 일치했기 때문에 카톡을 중심으로 입소문이 난것 같습니다. 

 

실제로 spti테스를 해보면 자신의 성격과 어느정도 비슷한것을 알수 있습니다. 

스낵팟테스트 spti snackpot 홈페이지에서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SPTI테스트 질문 

 

1. 친구와의 약속이 취소됐을때 나는

 

2. 예전 한번 먹어본 과자에 대해서 나는

 

3. 내 최애 과자가 맛없다고 소문이 났을때 나는

 

 

 

 

4. 시험기간에 나는

 

5. 사람이 많은 길거리에서 넘어졌을때 나는

 

6. 내 최왜 과자에 대해 설명할때 나는

 

 

 

 

7. 친구와 사이좋게 과자를 나눠먹던 중 한 조각이 남았을때 나는

 

8. 휴가 계획을 짤때 나는

 

9.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과자를 찾았을때 나는

 

 

 

 

10. 과자를 고를때 나는

 

11. 조별과제를 할때 나는

 

12. 친구가 우리집에 놀러와서 물건을 찾을때 나는 

 

spti테스트 바로가기 

https://spti.snackpot.kr/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스낵은?

spti.snackpot.kr

 

SPTI테스트 결과 보기 

 

SPTI우유젤리 

말랑말랑한 우유젤리SPTI 

다양한 것을 수용할줄 아는 부드러운 성격을 가지고 있어요 

둥글둥글하고 순해서 어떤 사람을 만나든 원만하게 잘 지내는 편이에요 

따뜻하고 순한 마음에 끌러 사람들이 많이 다가오기도 합니다. 

 

 

SPTI민트캔디 

 

코 뻥 뚫리는 민트캔디spti 뒤끝없이 시원시원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요 

완벽주의적인 성향이 있어 뭐든 잘해야 직성이 풀려요 

상황판단과 문제해결에 뛰어난 능력이 있고, 솔선수범하는 편이죠 그래서 

주로 리더의 성향이 강한 펀이에요 

 

 

spti데자와 

호불호갈리는 데자와spti 개성과 주장이 강한 사람이에요 

한번 싫으면 영구히 싫어해요 

틀에 박힌게 싫고 자유롭게 살고 싶어요 

주변 사람들에게도 호불호가 갈려요 

 

 

spti불닭볶음면 

불도저 같은 불닭볶음면spti 아니면 아니고 기면 기고 답답한게 제일 싫어요!!

▶ 현실적인 사람인데 상상은 윌터 수준이에요

 

 

SPTI오징어 숏다리 

반건조 오징어 오징어숏다리spti 시크하고 건조하지만 내 사람에겐 쫀득이겠지 

귀찮은거 안하고 싶어요 , 효율적인게 좋고 노력은 최소화해요 

할말없으면 대화 종료에요

굳이 이어갈 필요가 있나?

 

 

spti꿀물

독립적이면서도 따뜻하고 몽글몽글한 꿀물spti 

종교나 판타지, 신화에 관심이 가요 김동완있는 신화는 아니에요 전진씨 결혼 축하드려요 

일은 취미처럼 하고 싶고 취미를 일처럼 하고 싶어요 

총대매고 누구한테 뭐라고 하는거 못하겠어요 그냥 총으로 쏘는게 더 쉬울것 같아요 

 

 

spti매운 새우깡 

담백하지만은 않을거야 매운새우깡spti

사람들 만나는 건 좋은데 귀찮아서 나가기는 싫어요 그냥 zoom 으로 만날까 

자심감이 있고 표현력도 좋아요 

 

 

 

spti트로피카나

흐헹 톡톡톡! 트로피카나spti

톡톡 튀는 낙천적인 사람이에요 

자존감이 높아요 그래서 가끔 고집이 세다는 소리를 들어요 

 

 

spti토닉워터 

섞이면 맛이 배가 되는 토닉워터spti 

누구에게도 잘 맞춰주고 배려가 많은 당신

그래서 강의 들을때 강사가지 배려해줘요 재는 한 학기동안

내가 우리반인지 몰랐다고 하더라도 나는 쟤를 알아요 

 

 

spti레드불

정열적이고 활기가 넘치는 레드불spti

공부가 재미없는 건 아닌데 단순암기는 하기 싫어요 

도라에몽 암기빵 없으면 암기 안 할래요 

밀당 싫어요 줄다리기도 안할거에요 

 

 

spti연양갱 

선비같은 부드러움 연양갱spti 나에겐 엄격하고 남에겐 부드러워요 

화를 잘 표현하지 않고 참을성이 높아요 

가장 드문 성격중에 하나로 연양갱 유형은 인구의 1%도 되지않아요 

 

 

spti투시팝

내안의 다른나 투시팝spti 진짜 나를 알고 싶다면 더욱 오래 함께 해야할거에요 

사랑을 잘 안믿어요 근데 한번 빠지는 순간 안나갈거에요

영혼 결혼식 준비하세요 

 

 

spti보드카

강렬하고 맑은 보드카SPTI 투명하지만 깊고 맑지만 강해요 

완벽주의자 성향이 있고 중심이 있어서 옳다고 생각한 것은 잘 변하지 않아요 

호불호가 강하고 관심이 없는 것은 전혀 관심을 두지 않아요 

 

 

SPTI투게더

근본중의 근본 투게더STPI 논리대로 근거대로 합리적으로 파악하길 좋아해요 

공부하는 것이나 연구하는거 재밌어요

이론과 근거를 파고드는 일도 관심이 있어요 

 

 

SPTI에이스

어딜가나 기본은 지키는 에이스spti 가장 기본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다 

내 주제를 잘아요 국어 문제 풀때도 주제 찾기 제일 잘해요 

취미같은건 평범한게 좋아요 덕질도 다함께 해야 리소스가 풍부해요 

 

 

spti빵또아

빵이야 아이스크림이야?차갑고 따뜻한 빵또아stpi 

존박은 이름이 존이에요 박이에요?

지속적이고 반복되는게 편해요 파격적인 변화 같은거 싫어요 욜로족도 아니에요 

신세지는것도 피해주는것도 싫어요 복잡한 세상 안정적이고 편하게 살고 싶어요 

 

 

 

혈액형별 성격 혈액형 궁합 보러가기

https://costaricabrasile.tistory.com/35

 

혈액형별 성격 / 혈액형 궁합

혈액형별 성격 다양한 사람들 만큼이나 다양한 성격이 존재한다. 혈액형으로 사람의 성격을 결정할 수 없지만,, 은근히 맞아떨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다. 혈액형별 특징을 살펴보고 나의 성격과

costaricabrasile.tistory.com

 

무료 꿈해몽 바로가기 

https://costaricabrasile.tistory.com/36

 

꿈 해몽 / 무료사이트 이용방법

꿈 해몽 풀이 / 무료 꿈 풀이 사이트 쉬운 이용방법 꿈은 누구나 취침 시 무의식 중에 꾸게 되는데 잠에서 깼을 때 기분 좋은 꿈도 있고 깨어나면 찜찜한 꿈도 있다. 좋은 일이 생기면 '어제 좋은

costaricabrasile.tistory.com

 

댓글()